샤이니 민호, 아시아 팬미팅 순항…현지 팬과 소통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샤이니 민호 아시아 팬미팅 현장 2023.02.06.(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진아 인턴 에디터 = 그룹 ‘샤이니’ 민호가 필리핀, 대만, 홍콩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는 지난 1월 28일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 29일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 2월 5일 홍콩 아시아 월드 서밋에서 단독 팬미팅 ‘2023 베스트 초이스 민호 – 럭키 초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이번 팬미팅에서 민호는 ‘놓아줘’, ‘런어웨이(Runaway)’ 등 첫 미니앨범 수록곡부터 ‘하트브레이크(Heartbreak)’ 등 솔로 발표곡, ‘돈 콜 미(Don’t Call Me)’, ‘아틀란티스(Atlantis)’ 등 샤이니 댄스 메들리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민호는 다양한 키워드 토크로 재미를 더했으며, 드라마 장면을 재연하는 ‘럭키 모먼트’, 번호를 추첨해 선물을 주는 ‘럭키 티켓’ 등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기는 코너로 친근하게 소통했다.

이에 현장을 찾은 팬들은 환호성은 물론 ‘민호를 못놓아줘 Chase You’, ‘나의 희망 나의 행복 나의 럭키 초이스!’라고 적힌 슬로건과 ‘언제나 내 베초’라는 문구의 카드섹션 이벤트도 펼쳐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민호는 오는 3월 18~19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지오아미 코리아 305jina@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