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불타는 트롯맨’. 2023.01.28. (사진=크레아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윤진 에디터 = ‘국민응원투표’가 격동의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31일 오후 9시40분 방송되는 MBN 예능물 ‘불타는 트롯맨’ 에서는 황영웅-민수현-신성-남승민-에녹-박민수-손태진-한강-전종혁-김중연이 4차 ‘국민 응원투표’ TOP10으로 선정되는 등 3차 투표 때와는 또 다른, 파란의 결과가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민수현, 박민수, 김중연은 4차 ‘국민 응원투표’에서 새롭게 급부상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2위를 차지한 민수현은 지난 3차 투표 4위에서 껑충 뛰어오르는 등 무서운 상승기세를 보인다. 민수현은 황영웅과 ‘1:1 라이벌전’에서 ‘사내’를 선보이며 MZ 세대 나훈아로 변신해 그동안 얌전했던 모습에서 벗어나 활기찬 무대로 재발견을 이뤄냈고, 황영웅과의 친친 케미와 ‘국민 키링’ 이미지로 호감을 끌고 있다.
6위를 차지한 박민수는 1차 투표 10위부터 시작해 꾸준히 순위를 한 단계씩 올라가는 은근한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1:1 라이벌전’에서 ‘명자’로 본선 2차전 최고점을 받으며 ‘본선 2차 TOP1’으로 올라선 박민수는 ‘명자’의 음원이 차트인 한 것은 물론 앞으로 펼쳐질 ‘디너쇼 특집’에서 파격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김중연은 4차 ‘국민 응원투표’에서 처음으로 투표순위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김중연은 ‘1:1 라이벌전’에서 매혹적인 ‘물쇼’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장인’의 이름값을 증명했고, 보고 싶은 장면으로 등극했다. 또한 김중연은 7회 예고편에서 물이 아닌 ‘불’로 또다시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오는 31일에는 트롯맨들의 운명이 결정될 ‘준결승’이 진행된다. ‘국민 응원투표’가 준결승과 결승에 영향력을 끼치는 만큼 오는 30일 오후 12시 종료되는 5차 ‘국민 응원투표’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에 끊임없는 호응과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각자의 필살기를 쏟아부었던 치열했던 본선 2차전 무대 이후 판을 뒤흔드는 예측불허 대격동이 가동되고 있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에 ‘국민 응원투표’ 결과가 영향이 있는 만큼 꼭 1일 1회 투표를 잊지 말아달라”고 청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telemovie@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