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아픔에 위로를”…진태현, ‘동상이몽2’ 재출연 심경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진태현. 2022.01.28.(사진 = SNS 캡쳐) *재판매 및 DB 금지


[*]송윤세 에디터 = 배우 진태현이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재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진태현은 28일 SNS에 ‘동상이몽2’ 로고가 프린트된 대본을 보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썼다. “다음 주 월요일 저희 부부가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참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지만 저희와 비슷한 아픔 그리고 누군가를 떠나보내신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나누고 싶었다”라고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다시 불러주신 방송국 제작진도 감사하고 저희 또한 다시 일터로 또 삶으로 나아갈 수 있어 그 시간 참 행복했다”라며 “한회 출연하니까 언제 나오냐고 나와달라고 하시는 분들 꼭 시청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저희도 앞으론 일도 많이 하고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저희 부부 무슨 일을 하든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가즈아 아프지 말즈아!”라고 힘차게 마무리했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해 슬하에 2019년 입양한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지난해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지만 출산을 20일 앞두고 유산해 안타까움을 샀다.

◎지오아미 코리아 knaty@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