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소금사막 소금으로 양치질 기행에 시청률 1위

by Idol Univ

[*]

기사내용 요약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종영



associate_pic


[*] 손정빈 에디터 = 기안84가 출연한 여행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종영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TV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7회 수도권 평균 시청률은 4.5%로 같은 시간대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2049 시청률 역시 1.3%로 동시간대 1위였다.

이날 방송엔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우유리 소금 사막 투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남미 여행 최종 목적지인 우유니 소금 사막에 도착해 소금 호텔에 들어갔다. 기안84는 소금 호텔의 진위 여부를 판단한다며 소금 벽을 찍어 먹고 소금으로 이를 닦는 모습을 보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투어에 나선 세 사람은 기차 무덤을 시작으로 끝없이 펼쳐진 새하얀 세상이 보여주는 절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들은 소금 사막 한복판에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기며 점심 만찬을 즐겼다. 기안84는 바닥에 있는 소금을 캐 고기에 뿌려 먹기도 했다.

기안84는 “여기 오는 게 꿈이었다. 꿈을 이루게 해줘서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한참 말이 없이 카메라를 응시하던 그는 “한번 태어나서 가는 거 후회 없이 즐겁게 살다 가요”라고 말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jb@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