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먹방 소울메이트" 경호원 출신 매니저와 먹방

by Idol Univ

[*]

[*]이윤진 에디터 = 가수 한해의 와인 사랑과 워킹맘 홍현희의 바쁜 일상을 안방극장에 꿀잼을 선사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한해와 매니저의 와인 삼매경부터 경호원 출신 매니저와 먹방 소울 메이트로 거듭난 홍현희의 일상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매니저의 호출과 함께 헬스장에 끌려간 한해는 매니저의 감시 아래 본격 운동에 돌입했다. 하지만 한해는 자신만의 운동법인 '저중량, 저반복'을 강조하면서도 불과 20kg 밖에 되지 않는 벤치 프레스 빈 봉을 들어올려 참견인들의 원성을 샀다. 하지만 한해는 인증 샷만 찍고 30분 만에 헬스장을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촬영 현장에 도착한 한해는 메이크업에 앞서 이번에도 경락 마사지로 부기를 뺀 뒤 '현희표 셰이딩' 비법으로 잠들어 있던 턱선을 살려냈다. 신동엽을 비롯해 '놀토' 멤버들은 기다렸다는 듯 '한해 몰이'를 시작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고단한 하루를 마친 한해는 매니저와 함께 와인 애호가들의 성지인 와인 오마카세로 향했다. 한해는 와인의 세계에 갓 입문한 매니저를 위해 와인 지식을 대방출하는가 하면 전 세계 와인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 키트까지 준비해 와인에 대한 찐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소믈리에만 한다는 블라인드 테스트에 도전한 한해는 단번에 와인 생산 지역과 품종을 맞히며 와친놈의 명예를 지켰다. 또 한해는 매니저가 결혼하는 2월까지 10kg 감량하겠다고 선언하며 실패 시 참견인들에게 고가의 와인 선물을 하겠다고 약속 해 과연 그가 이번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이어 출산 후 확 달라진 홍현희의 하루가 그려졌다. 출산 전 몸매를 되찾기 위해 독특한 운동 기구를 활용한 흉곽 줄이기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경호원 출신의 새 매니저도 공개됐다. 올블랙 착장으로 등장한 박준영 매니저는 홍현희의 주변을 사주 경계하며 보디가드 포스를 드러냈다. 민망해 하는 홍현희의 만류에도 그녀의 곁을 떠나지 않던 매니저는 습관화 되어 있는 경호 본능으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지켜보던 송은이는 "범인과 형사 같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홍현희는 매니저의 각별한 케어 속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진행하는 온라인 방송 현장에 도착했다. 홍현희는 자신을 향해 환호하는 팬들에게 다가갔고, 그 순간 영화 속 보디가드처럼 나타난 매니저가 홍현희의 앞을 가로막아 그녀를 당황케 했다.

스케줄을 마친 홍현희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매니저와 함께 단골 식당으로 향했다. 홍현희는 조개찜부터 각종 해산물을 주문, 이어 자신과 똑같은 음식 취향을 가진 매니저의 식성에 깜짝 놀랐다.

접시에 놓인 개불을 한 번에 쌈 싸먹는 매니저의 먹스킬에 감탄한 홍현희는 곧이어 매니저를 따라 개불쌈을 만끽하며 참견인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홍현희는 "드디어 먹방 소울 메이트를 만났다"며 한껏 흥분했고, 매니저와 함께 칼국수 먹방까지 이어가며 앞으로 펼칠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예고편에서는 올해의 예능인 상을 수상한 이영자와 매니저의 양양 여행기가 펼쳐졌다. 맛집에 이어 멋집으로 안내하겠다고 공략한 이영자는 파김치를 능가하는 것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9개월 만에 돌아온 체조 요정 손연재의 집부터 그녀의 오피셜 은퇴 무대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telemovie@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