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감없는 ○○토크에, 은지원 “새로운 문화 생길 듯”

by Idol Univ

[*]



associate_pic

[*]’집사부일체’ 예고. 2022.09.10. (사진=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인턴 에디터 =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항문 건강을 주제로 가감없는 대화를 나눈다.

11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비뇨, 탈모, 대장항문 3대 금기 질환 전문의들과 함꼐하는 ‘의사부일체’ 2탄으로 꾸며진다.

지난 방송에서 비뇨, 탈모, 대장항문 전문의 홍성우, 한상보, 임익강이 사부로 출연해 비뇨의학과 탈모에 핵심 정보들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대장항문에 대한 핵심 의학 정보를 대방출한다.

임익강 사부는 지난 한 해 치질 환자가 약 64만 명이었다며 항문 질환의 위험성을 언급한다. 이어 그는 치질의 종류부터 치질 예방법 등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을 모두 전수한다. 이에 멤버들은 “뱉는 족족 정보다”라며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아슬아슬한 수위를 넘나드는 노 필터 토크에 은지원은 “새로운 문화가 생길 듯”이라며 놀란다.

이어 임익강 사부와 멤버들은 ‘대변에 관한 모든 것’을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그는 다이어트의 적 변비 해결 방법과 긴급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똥 참는 법, 변이 잘 나오는 자세등을 알려준다. 또한 집에서도 쉽게 체크해 볼 수 있는 괄약근 자가 진단법도 함께 소개한다. 멤버들은 임익강 사부를 따라 자가 진단을 실시했고 생각보다 쉽지 않은 진단법과 결과에 깜짝 놀라, 이들을 놀라게한 진단법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오아미 코리아 willow66@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