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11월 서울 공연…3년8개월만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에릭남. 2022.09.03. (사진 = Kigon Kwak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한국계 미국 국적 가수 에릭남이 월드투어의 하나로 서울에서 공연한다.

3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에릭남은 오는 11월20일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들을 만난다. 국내에서 2019년 2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현 마스터카드홀)에서 연 ‘아이 컬러 유(I COLOR U)’ 이후 3년8개월의 단독 공연이다.

에릭남은 자신의 이름을 딴 개인 회사를 설립한 후 올해 초 정규 2집 ‘데어 앤드 백 어게인(There And Back Again)’을 발표하고 월드 투어에 돌입했다. 약 50회 일정으로 진행한 북미와 유럽 공연은 전회 매진을 기록했다.

최근 MBC TV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 유럽 투어 일정 중 두 동생들과 함께한 여행과 유쾌한 일상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던 파리 콘서트 현장을 공개했는데 현지 팬들이 한국어 노래를 따라 불렀다.

이달에는 하와이, 호주, 뉴질랜드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10월에는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대만을 돌고 한국을 찾는다.

에릭남은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MBC TV ‘위대한 탄생2’로 데뷔했다. 이후 에릭남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재치 있는 방송 그리고 동양인 차별에 대한 소신 발언으로 주목 받았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