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쇼케이스 개최 이미지.2022.08.31. (사진 = 빅히트 뮤직) *재판매 및 DB 금지
[*]최윤정 인턴 에디터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일본에서 2년7개월만에 연 현지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3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날 일본 도쿄 롯폰기힐즈 아레나에서 연 세 번째 일본 싱글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끝마쳤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2020년 1월 일본 싱글 1집 ‘매직 아워(MAGIC HOUR)’ 발매 기념 행사 이후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약 2년 7개월 만에 개최된 행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직접 모아(MOA·팬덤)분들을 만나게 되니 감격스럽다. 같은 공간에서 함께 호흡할 수 있어 기쁘다. 저희에게 보내 주신 큰 에너지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새 앨범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배드’, 수록곡 ‘기미나자이 다레카노 아이시타'(‘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의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수빈은 “상처를 표현한 메이크업이나 타투 스티커를 이용해 ‘곤 배드(Gone Bad)’한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했다. 스릴감 넘치는 액션 장면도 즐겨 달라”고 청했다.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곡 작업에 참여한 첫 번째 일본 자작곡 ‘기미나자이 다레카노 아이시타’에 대한 배경 설명도 더했다. 태현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여서 따뜻한 느낌을 담으려 했고, 동시에 누군가를 잊을 수 없다는 상황을 떠올리면서 안타까운 감정도 같이 녹여 내려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월 3~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7~8일 지바현에서 첫 월드투어 ‘액트 : 러브 식’을 연다.
◎지오아미 코리아 Centiner0913@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