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열풍 주역은” 제4회 뉴시스 한류엑스포 오늘 개막

by Idol Univ

[*]

기사내용 요약


‘2022 뉴시스 한류엑스포’ 2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조선팰리스 강남서울서 열려



associate_pic

[*] 고승민 에디터 = 16일 오후 5시부터 뉴시스 유튜브 채널로 방송하는 ‘2021 뉴시스 한류엑스포’에서 한류특별상, 한류스타상 등을 수상한 아이돌그룹 킹덤, 이달의소녀, 가호, 알렉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1.09.16. kkssmm99@1.234.219.163


[*]박미선 에디터 = ‘제4회 뉴시스 한류엑스포’가 오늘 막을 올린다.

뉴시스는 2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강남서울에서 ‘제4회 뉴시스 한류엑스포’를 진행한다.

뉴시스 한류엑스포는 한류를 글로벌 무대의 주역으로 키운 문화 예술인과 기업, 단체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자리다.

2019년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제4회 뉴시스 한류엑스포는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 ‘생동감 크루’의 오프닝 공연에 이어 김형기 뉴시스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오신환 서울특별시 정무부시장의 축사로 시작한다.

이어 ‘인바운드 한류, 인바운드 서울’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이 진행되고 한류 기업 대상 시상식, 한류 문화 대상 시상식이 이어진다.

‘인바운드 한류, 인바운드 서울’ 주제 강연에서는 존 던컨 미국 UCLA 명예교수의 영상 인터뷰와 김상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의 특별 강연이 준비돼 있다.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에서는 홍익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가 축사와 시상을 한다.

이밖에 차세대 한류 스타의 특별 공연도 마련됐다.

뉴시스 한류엑스포는 다음 달 머니투데이방송, 뉴시스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only@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