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30일) 세븐틴 공식 SNS 계정에는 멤버 정한, 호시, 도겸, 디노가 찜질방 곳곳에서 신곡 ‘HOT(핫)’의 댄스 챌린지를 촬영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찜질방 휴게실, 아이스방 그리고 한증막에서 챌린지를 진행한 세븐틴은 ‘왜 이렇게 땀을 많이 흘리는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곡의 후렴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제목 ‘HOT’을 색다르게 표현한 세븐틴의 찜질방 챌린지 중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영상은 “리듬 과열 찜질방 바이브 with 찜질방 이모님”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한증막’에서 진행한 챌린지였습니다.
영상에서 세븐틴이 “아 여기 너무 더운 거 같은데… 왜 이렇게 더운 거야”라고 말하자 옆에 함께 누워있던 찜질방 이모님이 “여기 너무 시원한 곳인데!”라며 답했습니다.
이모님의 센스 있는 답변에 멤버들은 챌린지 도중 웃음이 터졌지만 “그래도 나는 너무 더운 거 같은데 우리 때문인가”라며 촬영을 이어갔습니다.
음악이 흘러나오자 멤버들과 이모님은 상체를 일으켜 함께 신곡 안무를 췄습니다.
찜질방 이모님은 세븐틴 멤버들 못지않은 춤 실력을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노래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자 함께 촬영했던 멤버들은 개인 SNS를 통해 ‘레전드’라며 이모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날 챌린지에 함께 참여하진 못 했지만 완성된 영상을 확인한 멤버 승관은 “진짜 좋은 의미로 미쳤다. 우리 멤버들 콘텐츠 걱정은 이제 안 해도 되겠어”라는 댓글로 호응했습니다.
세븐틴의 이색적인 신곡 챌린지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이모님 너무 잘 추셔서 놀랐다”, “학교 과제 영상같이 친숙하다”, “세븐틴은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함께 즐겼습니다.
(사진= 세븐틴 인스타그램)
( 타)
(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