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3 전수경·문성호 공식 커플 선언…이가령 분노 폭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결혼작사 이혼작곡3 2022.03.10 (사진= ㈜지담 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혜민 인턴 에디터 =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박주미, 전수경, 이가령이 공식 커플 선언 그 이후, ‘질문 지옥’ 현장으로 심상찮은 분위기를 드리운다.

지난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 TV 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부혜령(이가령)이 주도하고, 사피영(박주미)이 도와 진행된 서반(문성호)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에서 서반이 이시은(전수경)에게 공개 커플을 하자고 선언해 충격을 안겼다.

특히 사피영과 이시은에게 공개적으로 서반에 관심이 있음을 알렸던 부혜령은 이시은에 대한 배신감에 치를 떨었다.

이와 관련 박주미와 전수경, 이가령의 ‘3인 3색 토크’ 현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세 사람이 라디오 방송을 끝내고 아지트 카페에서 이시은과 서반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 부혜령은 서반과의 사이를 자신에게 말하지 않은 이시은에게 불끈하고, 시피영은 차분하게 자초지종을 들어보자고 설득한다.

이에 이시은이 조심스럽게 서반과의 이야기를 풀어놓지만 이미 기분이 상한 부혜령은 이시은을 계속 몰아붙이며 진심을 집요하게 캐묻는다.

결국 곤혹스러워하던 이시은이 서반에 대한 생각을 한마디로 표현하면서, 사피영은 이해를, 부혜령은 질투를 표출하는 터. 세 사람 사이에서는 무슨 말이 오고 갔을지, 이시은이 던진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 5회는 1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eebby@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