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5천만원 기부…”전쟁 고통 겪는 우크라 아이들에게 힘을”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배우 이혜리 . 2022.03.08. (사진 =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배우 이혜리가 우크라이나의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는 이혜리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위기에 놓인 우크라이나 아동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우크라이나 긴급구호모금에 손길을 내민 이혜리는 “전쟁 속에서 힘이 없는 아이들이 겪는 고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작은 마음을 보탠다. 전쟁과 공포가 없는 세상이 오길 바란다”고 함께 전했다.

이혜리가 전달한 기부금은 기저귀, 이유식 등의 식량과 비식량물자, 아동보호를 위한 공간과 프로그램, 정신 건강을 위한 사회 심리적 지원, 교육 지원을 비롯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개인보호장비와 위생키트 배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혜리는 2020년에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대구경북지역의 저소득가정과 조부모가정, 난민가정의 아동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이 밖에도 동화책을 읽어주는 ‘세이브위드스토리’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아동에 대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기부 활동에 참여해왔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