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스포티파이와 신곡…’오소리야’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선미 EQUAL X 스포티파이 싱글즈. 2022.03.08. (스포티파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주희 인턴 에디터 = 가수 선미가 세계 최대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와 함께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신곡을 내놓는다.

8일 스포티파이와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에 따르면, 선미는 이날 오후 2시 스포티파이를 통해 신곡 ‘오 소리 야(Oh Sorry Ya)’를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여성 아티스트 및 창작자를 위한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이니셔티브 ‘이퀄(EQUAL) 캠페인’과 본인 곡의 재녹음이나 타 아티스트의 커버곡 및 신곡 녹음을 지원하는 스포티파이의 독점 프로그램 ‘스포티파이 싱글즈(Spotify Singles)’가 결합된 것이다.

선미는 아시아 지역 대표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신곡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여성 작곡·프로듀싱 듀오 ‘라이어(LYRE)’와 함께 선미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했다.

이와 함께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이번 이퀄 캠페인에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델 케인(Ethel Cain), 멕시코 아티스트 브루세스(Bruses)가 참여했다. 음원 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서부터 엔지니어까지 모두 여성으로 구성됐다.

선미는 “아시아를 대표해 유의미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hahahe008@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