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
[*] ‘노는언니2’ 27회. 2022.03.08.(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조동즈(조리원 동기 모임)’ 김은혜, 조해리, 김자인이 국가대표 엄마들이라서 가능한 ‘뭔가 다른 육아 스킬’을 대방출한다.
8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27회에서는 ‘도전! 노는언니’ 특집 3탄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자녀들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 나선 김은혜, 조해리, 김자인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전 농구선수 김은혜, 전 쇼트트랙 선수 조해리, 클라이밍 선수 김자인은 ‘조동즈’ 베이비들의 첫 우정 사진을 찍기 위해 조해리 집에 모여 국가대표 엄마들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급 육아법을 공개했다.
빈 공간을 거침없이 돌파하는 직진 본능 훈련에 이어, 아기용 점프대를 이용한 하체 훈련, 전완근 파워로 강력한 탄력을 만들어내는 스프링카 탑승까지 선수촌 버금가는 놀이법을 선보였다.
그러나 평화도 잠시, 우정 사진을 찍기 위한 본 촬영에 돌입하자 여기저기서 눈물이 터져 나온다. 엄마들의 한숨이 뒤섞이면서 현장은 한순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다.
제작진은 “각자의 노하우가 깃든 특급 놀이법을 비롯해 어디서도 들어볼 수 없는 국가대표 엄마들의 진솔한 토크까지 풍성한 재미가 담길 것”이라고 예고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