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아줌마 되고나니 마음 편해져”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선예 2021.03.07.(사진=선예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전재경 에디터 =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예능 출연을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선예는 7일 인스타그램에 “‘미운 우리 새끼’를 마지막으로 이제 예능 탐험은 끝났어요, 여러분!”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서도 인사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방송은 여전히 쉽진 않지만, 아줌마가 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은 전보다 편했던 것 같다”고 했다.

선예는 “어릴 때는 마냥 열심히만 하다 시간이 갔던 것 같은데 지금은 뭐랄까요, 좀 더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용기도 났고 훌쩍 사회생들이 된 여러분도 만나고 보고 느끼고 하다 보니 그 감격은 또 정말 특별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제 또 엄마로 열심히 살면서, 일도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음악으로 좋은 일들 많이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며 “여러분! 오늘도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시고요, 파이팅이에요!”라고 덧붙였다.

선예는 최근 종영한 tvN ‘엄마는 아이돌’을 비롯해 MBC ‘라디오스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했다.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텔미’ ‘소핫’ ‘노바디’ 등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2013년 캐나다 동포와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for3647@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