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피아니스트 부터 ‘컬러의 여왕’까지…’월간 커넥트2’,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월간커넥트2 프리뷰 2022.03.04 (사진=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혜민 인턴 에디터 = tvN ‘월간 커넥트2’에서 ‘음악’과 ‘색’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짚어본다.

5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간 커넥트2’ 2회에서는 피아니스트 임동혁, 컬러 멘토 리트리스 아이즈먼이 인터뷰어로 나선다.

세계 3대 콩쿠르를 석권하며 일명 ‘클래식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임동혁은 클래식의 매력을 들려준다. “대중음악만큼이나 클래식도 우리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면서 어렵게만 느껴지는 클래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비결을 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이날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사람 ‘임동혁’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도 갖는다.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피아니스트로서의 빛과 그림자를 솔직하게 고백할 예정이라고.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의 총괄 디렉터인 리트리스 아이즈먼은 마음을 움직이는 컬러의 힘을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팬톤이 22년째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는 이유, ‘올해의 컬러’가 선정되기까지의 과정은 물론, 치유의 힘마저 지니는 컬러의 가치를 놓고 흥미진진한 토크를 나눈다. 매번 한계 없는 컬러 시스템을 구축하는 아이즈먼이 특유의 색채 감각을 기를 수 있었던 어린 시절 교육법도 소개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eebby@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