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
[*] ‘나는SOLO’ 방송 캡처. 2022.03.04. (사진 = SBS PLUS, NQQ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또 한 번의 파장을 예고했다.
4일 SBS플러스·NQQ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가 반전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6기 솔로남들은 황량한 광야에서 저마다의 차를 끌고 나와 대기한 채 두 번째 데이트 선택에 돌입한다. 잠시 후 선택에 들어가겠다는 제작진의 외침에 3MC는 놀라운 장면이라도 목격한 듯 감탄과 박수를 보낸다.
실제로 솔로남들은 비장한 표정으로 차 안에서 전열을 가다듬고 전조등을 켠 채 솔로녀들을 환하게 비춘다. 한 솔로녀를 본 상철은 거침없이 엑셀을 밟으며 돌진하고, 영수 역시 누군가를 향해 달려간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잠깐만요, 공지사항이 있다”면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긴장하게 만든다. 그동안 제작진은 ‘나는 SOLO’에서 결혼 커플이 탄생할 경우, 긴급 공지사항을 전달해왔던 터라 3MC는 귀가 쫑긋한다.
이어서 제작진의 공지를 전달받은 3MC는 테이블을 박차고 일어나는 등 온몸으로 경악을 표현한다. 데프콘은 표효하고 송해나는 “어떡해. 이게 말이 되는거야?”라며 입을 틀어 막아 궁금증을 더한다.
방송은 9일 오후 10시 30분.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