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슈퍼주니어. 2022.02.28. (사진 = 레이블 SJ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이재훈 에디터 = 그룹 ‘슈퍼주니어’가 28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The Road : Winter for Spring)’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가 지난해 3월 발표한 정규 10집 ‘더 르네상스’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단체곡이다.
슈퍼주니어의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서정적 분위기의 곡이다. 타이틀곡 ‘콜린(Callin’)’과 수록곡 ‘아날로그 라디오(Analogue Radio)’ 등 총 2곡이 실렸다.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작사·작곡을 맡은 ‘콜린’은 아픔의 반복이었던 연애의 기억, 영원히 혼자일 것만 같던 매일 속에 찾아와준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음을 표현한 팝 록 장르다.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이 있는 ‘윈터 포 스프링(Winter for Spring)’ 버전, 애니메이션이 없는 윈터’ 버전 등 2종으로 제작됐다. 마음의 방에 스스로를 가둔 남자(겨울)와 빛과 계절의 변화를 통해 그가 방 밖으로 나와 자신에게 달려와주길 기다리는 여자(봄)의 이야기를 그렸다.
‘아날로그 라디오’는 라디오라는 매개체로 ‘누구나 갖고 있을 자신만의 이야기’를 표현한 미디엄 팝 곡이다. 조윤경 작사가가 노랫말을 붙였고, KYUM LYK(153/Joombas), Baek LYK 작곡가가 따듯한 사운드를 매만졌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3월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