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써클하우스’ 1회. 2022.02.23.(사진=SBS ‘써클하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오은영 박사를 비롯한 4MC(이승기, 한가인, 노홍철, 리정)가 ‘써클 하우스’로 뭉쳤다.
2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는 SBS 대국민 청춘상담 프로젝트 ‘써클 하우스’는 대한민국 MZ 세대들이 겪는 다양한 고민을 직접 듣고 함께 이해와 공감을 나누는 힐링 토크쇼이다.
첫 번째 고민 키워드는 ‘외롭긴 싫은데 피곤하긴 더 싫은 요즘 연애’. 살아남기에도 벅찬 현실에 연애에도 에너지를 쏟아야 할지 고민하는 MZ 세대를 대변하는 다섯 명의 써클러들이 등장한다.
연애는 NO! 썸만 타고 싶다는 사연부터 ‘비연애주의’를 선언한 26세 중학교 교사, 가지각색 MZ 세대의 사연에 오 박사와 MC 군단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 써클러는 ‘탈북보다 연애가 어렵다’고 고백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에 이승기는 “연애는 실패하면 상처 정도지만 탈북은 총상이 남을 수도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기 써클러로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립제이가 깜짝 등장해 어디에도 말하지 않았던 연애 고민을 털어놓는다. “매일매일 남자친구가 달랐으면 좋겠다”는 솔직 발언까지 서슴지 않으며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써클 하우스’는 건강습관 앱 ‘챌린저스’와 함께 ‘대국민 마음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챌린저스 앱에서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총 100만원의 상금과 ‘써클 하우스’ MC의 친필 싸인이 담긴 굿즈가 지급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