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뜨거운 씽어즈’ 영상 캡처 . 2022.02.21. (사진= JTBC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김영옥·나문희 등 시니어벤져스가 열정적인 합창에 나선다.
지난 21일 공개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 티저 영상에서 서툴지만 함께 있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낼 시니어 합창단원 15인이 등장했다.
‘뜨거운 싱어즈’는 열정 넘치는 시니어들이 뜨거운 가슴으로 노래하는 합창단 도전기를 그린 싱(Sing)트콤(노래 Sing+시트콤 합성어)을 표방한다.
“정말 무슨 용기로 이걸 하겠다고 그랬는지”라며 걱정하는 김영옥에 이어 “나까지 끌어들여놓고”라며 환하게 웃는 나문희가 등장한다.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최대철, 우미화, 윤유선, 서이숙의 합류도 눈길을 끈다. 김광규와 우현 사이에 앉게 된 이종혁은 “저를 살리려고 두 분을 놓은건지”라면서 자리 배치에 너스레를 떤다.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장현성과 압도적인 가창력의 권인하, 이서환, 박준면도 함께 한다. 또 “MC 역할보다는 단원”이라는 전현무의 활약도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시니어벤져스를 이끌 음악감독은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과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맡는다.
제작진은 “혼자는 서툴고 어색할 수 있지만 모두와 함께 이룰 하모니, ‘그림이 보이는 음악, 이야기가 있는 노래’를 만들겠다는 두 음악감독에게도 기대가 모아진다”고 전했다.
‘뜨거운 싱어즈’는 오는 3월14일 첫 방송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