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킹덤은 무대를 꿈꾸게 해 준 팀”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킹덤 단. 2022.02.21.(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그룹 ‘킹덤’ 멤버 단이 이 팀의 새앨범 주인공으로 나선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을 이끌 멤버 단의 개인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단은 영롱한 보랏빛이 감도는 한복에 갓을 썼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 곤룡포를 입어 왕의 위엄을 뽐냈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이다.

단은 “‘변화의 왕국’의 왕으로써 킹덤이 ‘변화의 왕국’을 배경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의 관전 포인트로는 “선하지만 비장한 모습을 표현했고 특히 눈빛을 주의 깊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킹덤은 무대를 꿈꾸게 해 준 팀이다. 올해 음악 방송 1위 후보가 목표”라고 덧붙였다.

팬들에게는 “늘 감사하다는 말밖에 전하지 못해 너무 죄송하다”며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은 오는 3월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