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간판 투바투·엔하이픈…’백스테이지 다큐’ 진심 공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백스테이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엔하이픈 다큐멘터리 2022.02.16.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지수 인턴 에디터 = K팝 4세대 간판 보이그룹들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와 ‘엔하이픈’이 뭉쳤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지난 15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이 출연한 ‘백스테이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엔하이픈 다큐멘터리(BACKSTAGE: TXT x EN- DOCUMENTARY)’를 공개했다.

‘백스테이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엔하이픈 다큐멘터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이 두 무대를 함께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다큐에는 ‘2021 KBS 가요대축제’와 ‘2022 위버스 콘 뉴 에라‘'(Weverse Con New Era)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들의 진심도 포함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태현은 “유일하면 언젠가는 맨 위에 올라가 있지 않을까. 유일무이한 그룹이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엔하이픈의 제이도 “무대를 구성한 곡들이 지금까지 K-팝의 흐름이 됐고, 앞으로는 저희가 이 흐름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끝없는 자기 자신에 대한 증명과, 그것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이 목표”라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두 그룹 모두 “서로에게 자극을 받고, 좋은 영향을 받아서 서로가 성장했다”며 입을 모았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백스테이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엔하이픈 다큐멘터리’는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poiuytrewq43@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