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박해준. 2022.02.15.(사진=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차기작에서 웹툰 작가 지망생 역을 맡은 배우 박해준의 실제 그림 실력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다. 박해준이 주인공 남금필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백수 연기를 예고했다.
금필의 가장 웃긴 점은 그림을 못 그린다는 사실이다. 금필의 아버지 동진(김갑수 분)이 “그림을 못 그리는데 만화가라고 할 수 있나, 만화가 선생?”이라며 핀잔을 줄 만큼, 그림 실력이 형편없는 수준이다.
박해준은 실제 그림 실력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금필과 똑같이 형편없다고 밝혔다. 그림도 못 그릴뿐더러 컴퓨터나 전자기기를 다루는 게 서툴러 촬영 때 태블릿 사용조차 많이 힘들었다고 한다.
[*]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박해준. 2022.02.15.(사진=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박해준은 “엄청난 그림 실력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못 그린 그림처럼 그려준 우리 장탈기 작가님과 태블릿 조작을 도와준 우리 연출부 친구들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재밌었던 장면, 기억에 남는 장면들이 많다. 그 장면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오는 18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