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진희 에디터 = MC 임원희(왼쪽부터),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이 13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SBS 제공) 2021.07.13. *재판매 및 DB 금지
[*] 최지윤 에디터 = 개그맨 김준호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11일 “김준호는 주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신속항원검사를 꾸준히 진행했고 음성으로 나왔다”며 “정확한 결과를 알기 위해 9일 PCR 검사를 했다. 어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이다. 별다른 이상 징후는 없지만, 방역당국 지침을 준수하고 계속 건강을 살필 것”이라고 했다.
김준호는 12일 진행하는 KBS 2TV ‘개승자’ 녹화에 참여하지 않는다. SBS TV 예능물 ‘돌싱포맨’과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로 지장이 없을 전망이다. SBS는 “두 프로그램은 이번 주와 다음 주 녹화가 없다”며 “다음 주에도 올림픽 중계로 결방해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했다. 김준호와 함께 두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전날 미우새 고정 멤버인 가수 김종국도 코로나19에 확진됐다.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는 개그맨 지석진과 양세찬도 감염된 상태다. MC 유재석을 비롯해 래퍼 하하, 탤런트 전소민, 송지효는 음성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오아미 코리아 plain@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