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스걸파’ 턴즈, MZ세대 매력 가득 뷰티 화보

by Idol Univ

[*]

기사내용 요약


턴즈, 댄스 실력에 넘치는 개성·메이크업 능력까지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애교빔 3종으로 화보



associate_pic

토니모리x’스걸파’ 턴즈, ‘2022 S/S 뷰티 화보’ *재판매 및 DB 금지


[*]김정환 에디터 = ‘토니모리’가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 우승팀 ‘턴즈’와 함께한 ‘2022 S/S 뷰티 화보’를 9일 공개했다.

턴즈는 ‘스걸파’ 방송 첫 회부터 눈에 띈, 독보적인 실력에 멘토팀 ‘YGX’의 조언과 격려를 더해 짧은 시간 안에 급성장했다. ‘

멤버 모두 화려한 댄스 실력도 모자라 넘치는 개성과 감각적인 셀프 메이크업 능력까지 갖췄다.

토니모리는 이러한 턴즈 모습이 MZ세대 특징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컬처’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턴즈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화보는 기출시 인기 제품인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애교 살에 가볍게 밀착하는 ‘애교빔’ 3종을 활용해 MZ세대다운 통통 튀는 매력부터 무대 위 프로에 걸맞은 카리스마까지 ‘턴즈 스타일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유·수분에는 강하지만, 미온수에는 부드럽게 클렌징 되는 ‘강강 약약’ 라이너다. 지속력이 강하면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비건 포뮬러가 적용됐다. 초극세 고탄력 브러시로 끊김 없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초보자도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메이크업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쇼킹 블랙’ ‘쇼킹 브라운’ 등 2종이 있다. 쇼킹 블랙은 눈매를 더 강렬하고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 쇼킹 브라운은 눈매를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연출 가능하다.

애교빔 3종은 ‘애교빔 드로잉 펜슬’ ‘애교빔 글링 글리터’ ‘애교빔 소프트 라이너’ 등이다.

애교빔 드로잉 펜슬은 애교 살 연출부터 컨실러 작업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 ‘#만능애교살펜슬’이라고 불린다.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밀착하는 크리미 젤 텍스처여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물, 땀, 유분 등에도 번짐이 없는 픽싱 폴리모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애교빔 글링 글리터는 다양한 글리터를 믹스해 독보적인 영롱함을 연출한 리퀴드 섀도다. 자극은 최소화하고, 밀착력은 강화한 워터 픽싱 포뮬러와 양 조절이 쉽고, 뭉치지 않는 슬림 브러시가 특장점이다.

애교빔 소프트 라이너는 얇고 부드러운 미세모로 애교 살 라인 연출부터 쌍꺼풀 연장까지 가능할 정도로 깔끔한 발림성과 부드러운 컬러감을 자랑한다. 내추럴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턴즈와의 협업을 기념해  28일까지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 애교빔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토니모리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토니 스트리트’, 애교빔 3종은 토니 스트리트에서 각각 판매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ace@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