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
[*] 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 2022.02.09. (사진= 인스타그램 )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배달 라이더로 변신했다.
9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똑똑 배달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 등을 게재했다.
연보라색의 큰 선물 상자를 끌고 가는 듯한 제니의 모습이 마치 직접 배달을 가는 듯 연출하고 있어 무엇이 들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러면서 영상에는 ‘How to open your Jantle Garden @gantlemonster’ (젠틀 가든을 여는 방법 @젠틀몬스터)라고 적어 해당 박스가 특정 브랜드의 ‘젠틀 가든’임을 알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최근 제니와 단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유명 선글라스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앞서 제니는 자신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해 SNS를 통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캡처 . 2022.02.09. (사진= 인스타그램 )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열린 박스 안, 화사한 꽃다발과 선글라스를 쭈그려 앉아 정성껏 찍고 있는 제니의 열정적인 모습도 눈길은 끈다.
한편 2016년 걸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해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니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뮤즈 및 엠버서더를 담당하고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