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
[*] 엔하이픈 일본 디지털 싱글 ‘Always’ 재킷 이미지 2022.02.07. (사진= 빌리프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지수 인턴 에디터 =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 현지 인기를 이어간다.
7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그룹 엔하이픈이 이달 22일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 ‘올웨이즈'(Alway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7월 일본에서 발표한 데뷔 싱글 ‘보더 : 하카나이'(BORDER : 儚い) 수록곡 ‘포겟 미 낫'(Forget Me Not)에 이은 두 번째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올웨이즈’는 지난달부터 일본 니혼TV(NTV)에서 방영 중인 수요 드라마 ‘무챠부리! 내가 사장이 되다니’의 주제가로 선정됐다. 엔하이픈의 드라마 OST 참여는 처음이다.
드라마 연출을 맡은 스즈키 아키노 프로듀서는 앞서 “드라마의 이야기를 생각했을 때 ‘힘을 주는 아티스트’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그때 떠오른 것이 엔하이픈이었다”고 했다.
엔하이픈도 “지금을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힘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 드라마와 함께 노래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의 글로벌 시청자 투표 등으로 결성된 그룹으로, 일본인 멤버 니키가 포함돼 있어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지오아미 코리아 poiuytrewq43@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