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특활’ 연습생들 험난한 애교 퍼레이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2022.02.03.(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3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 예정인 MBC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에서는 21인 연습생들의 첫 예능 도전기가 공개된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팬들의 요청으로 연습생들의 애교 퍼레이드가 쏟아져 이목을 끌었다. 김유연, 이영채, 이지우가 연달아 애교 세트를 선보였고 이에 질세라 막내 윤승주가 ‘애교 5종 세트’로 반격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한 상큼미가 돋보이는 김리원은 과즙미 가득한 표정 연기로 ‘인간 레몬’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요즘 아이돌의 필수 코스인 영통 팬사인회를 미리 경험해보는 모습도 공개됐다. 연습생들의 팬 역할을 자처한 MC 오마이걸 승희는 과몰입 연기와 폭풍 애드립으로 촬영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아이돌 활동 경험이 있는 명형서는 노련하게 대처하며 팬서비스를 이어간 반면 다른 연습생들은 승희의 예능감에 정신이 혼미해졌다고 전해졌다. 이후 ‘이건 승희의 개인기’라는 칭찬과 함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경연 무대에선 볼 수 없었던 21인 연습생의 뛰어난 예능감으로 녹화 내내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며 “이들의 매력과 끼를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