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수저’ 김민경, 책상마저 찢었다…’운동뚱2′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운동뚱2 김민경. 2022.02.03. (사진=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인턴 에디터 = 개그우먼 김민경이 책상을 찢어버렸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Tasty Guys)’에서는 ‘토르비켜 묠니르대신 아령들었다’라는 제목의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시즌2(이하 ‘운동뚱2’) 영상 티저가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 19일에 진행된 ‘운동뚱 출근길 라이브’를 편집해 올린 것이다. 앞으로의 ‘운동뚱’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촬영한 라이브다.

회사에 들어선 김민경을 맞이하는 건 ‘운동뚱1’때와 유사한 모습의 책상 위의 아령이었다. 김민경은 ‘운동뚱1’ 당시 아령과 함께 책상을 든 적이 있다.

PD는 김민경에게 이번에도 아령을 들면 호텔, 여행 등 어떤 콘셉트든지 제공하겠다 호언장담을 했다. “책상을 뽑아도 되냐, 아령을 뽑아도 되냐?”는 김민경의 질문에도 PD는 태연했다.

알고보니 PD는 시즌 1때보다 더 무거운 아령을 준비했다. 아령을 책상에 더 강하게 용접하는 등 철저하게 준비했다. 그럼에도 김민경은 아령이 박힌 책상을 말 그대로 찢어버리면서 제작진을 공손하게 만들었다.

이후 김민경은 ‘운동뚱2’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맛둥이(‘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구독자 애칭)들에게 많은 혜택을 준다는 제작진의 공약에 ‘운동뚱2’까지 수락했다.

‘운동뚱’은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이다. 김민경은 ‘운동뚱’ 시즌1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 운동에 대한 재능을 발휘하며 전성기를 맞았다.

◎지오아미 코리아 willow66@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