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김태호 ‘서울체크인’, 티빙 유료가입기여 합산 3배↑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이효리 ‘서울체크인’. 2022.02.01. (사진 = 티빙 오리지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가수 이효리와 김태호 PD가 뭉친 OTT 티빙의 오리지널 예능 ‘서울체크인’이 공개 직후부터 주목 받고 있다.

1일 티빙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공개된 ‘서울체크인’은 당일부터 티빙 전체 콘텐츠 중 유료 가입기여 1위를 기록, 현재까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티빙에 따르면 ‘서울체크인’은 공개 당일 대비 2, 3일차 유료가입기여 합산이 3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시청 순이용자(UV) 역시 티빙 최고 인기작 ‘환승연애’, ‘술꾼도시여자들’의 2배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의 반응도 뜨겁다. 유튜브에 공개된 예고, 하이라이트 등 관련 클립 영상은 3일 만에 200만 뷰를 돌파했다.

‘서울체크인’은 제주에서 사는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파일럿이다.

제작진은 “이효리와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 오랜 제주도 생활로 달라진 서울에 대한 낯선 감정, 예상치 못한 우연이 주는 감동 등이 파일럿 한편에 담기며 전개를 예상할 수 없는 순도 100%의 리얼리티”라면서 “또한 시티팝이 흐르는 다양하고 멋있는 서울의 모습도 ‘서울체크인’의 묘미를 더해줬다”고 소개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