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CH엔터테인먼트 |
[GIOAMI KOREA=이건봉 기자] 네이처(NATURE)가 컴백한다.
네이처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를 발매한다.
‘RICA RICA’는 묵직하고 강렬한 아프로 비트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베이스가 가미되어 답답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이 걱정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댄스곡이다.
특히 장윤정의 ‘어머나’, 슈퍼주니어 T의 ‘로꾸거!!!’ 등을 만든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이 작곡을 맡아 또 하나의 임팩트 있는 곡을 탄생시켰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성공과 술래잡기를 하는 상황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후렴에서 터지는 비트의 흥,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네이처의 밝은 에너지와 만나 무대 위에서 극강의 시너지를 발산할 전망이다.
컴백에 앞서 네이처는 모큐멘터리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RICA RICA’ 제작에 참여하는 과정을 그렸다. 또 최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중독성 넘치는 안무를 일부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네이처는 전작 ‘어린애 (Girls)’를 통해 강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또 지난해 7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총 11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와 각종 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2020년 6월 발매한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팬들 앞에 서는 네이처가 신곡 ‘RICA RICA’로는 또 어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지 이목이 쏠린다.
네이처의 새 앨범 ‘RICA RICA’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GIOAMI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