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쉬(LAVISH)와 이엔비에스 비나(대표자 정용준)에서 베트남내에 마케팅과 제품개발을 병행
라비쉬의 한국 파트너사인 ㈜이엔비에스를 방문하여 신규 개발
최근 몇 년 사이에 베트남 화장품시장에서 가장 떠오르는 브랜드인 라비쉬가 제품의 공동개발과 브랜드 홍보를 위하여 닥 록 후엔(Dang Ngoc Huyen) 대표를 비롯하여 26명의 회사관계자들이 4박5일의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하였다.이번 방문 기간동안 라비쉬의 한국 파트너사인 ㈜이엔비에스를 방문하여 신규 개발제품인 라비쉬이데베논앰플등 플등 10여종의 생산과정을 지켜보며 향후 베트남에서 최고급 한국화장품의 선두주자로서의 기대와 매출의 자신감을 나타냈다.
라비쉬는 베트남에서 화장품, 클리닉스파, 호텔체인을 운영하는 베트남기업으로 호치민 최고의중심가에 직영매장과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베트남내에 100여개의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닥 록 후엔대표는 베트남내에서 유명한 모델로서 활동중이며 한국에서 화장품 최고전문가과정을 수료하는등 한국화장품에 대한 특별한 사랑으로 라비쉬를 세계적인 글로벌 화장품으로성장 시키고 싶은 열정을 나타냈다.이날 방문한 한국파트너사인 이엔비에스(대표자 김홍본)는 해외 40여개국에 수출하는 치료용 화장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회사이며 국내에서는 클레어스, 시바산등으로 알려진 회사이며 이번 방문을 주선한 이엔비에스 비나(대표자 정용준)에서 베트남내에 마케팅과 제품개발을 병행하고 있다.
라비쉬는 이번 방문기간 중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어트식품인 플라센타 콜라겐젤리 생산과정을 점검하기 위해 ㈜네추럴 에프앤피를 방문하여 제품의 제조과정을 지켜보며 최첨단시설에서 위생적인 생산과정에 감탄하며 조정환 대표이사와 향후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기로합의하였다.
닥 록 후엔대표는 이번 한국방문을 계기로 피부미용에 관련한 다양한 우수제품을 개발하여 향후 베트남시장에서 한국제품 전문브랜드 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베트남 유명연애인을 통한 스타마케팅과 세미나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라비쉬를 베트남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 시키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