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공식입장 “성매매 무혐의에도 비방.. 법적 대응하겠다”

by figaro

 

가수 세븐이 자신을 둘러싸고 인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 강경 대응에 나섰다.

세븐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떠도는 세븐의 성매매 관련 억측은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면서 “당시 국방부 내에서도 정확한 증거 조사를 통해 무혐의 판결을 받았음에도 각종 비방 및 욕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씻지 못할 고통의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세븐은 지난 2013년 6월 군 복무 당시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한 방송 프로그램에 포착돼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군 검찰에서 조사에 들어갔지만, ‘성매매 혐의’는 없었다는 결론을 내렸다.

대신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으로 영창 10일의 처분을 받았다. 하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연예병사가 폐지되면서 경기도 포천 8사단으로 전출됐다.

소속사 측은 “대중에게 알려진 가수이기 이전에 한 사람이다. 이 시간 이후 더는 사실이 아닌 일로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이다. 다시 확실하게 밝힌다. 세븐은 관련 사실이 없고 법적으로도 혐의 없음으로 판결을 받았다. 대중 앞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세븐을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세븐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까지 세븐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이 지속되어 이에 대한 소속사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떠도는 세븐의 성매매 관련 억측은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당시 국방부 내에서도 정확한 증거 조사를 통해 무혐의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비방 및 욕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씻지 못할 고통의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대중에게 알려진 가수이기 이전에 한 사람입니다. 이 시간 이후 더는 사실이 아닌 일로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확실하게 밝힙니다. 세븐은 관련 사실이 없고 법적으로도 혐의 없음으로 판결을 받았습니다. 대중 앞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븐을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