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이 “혈류개선 건강기능식품 ‘혈류&나토키나제 골드'(사진) 등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혈류&나토키나제 골드와 ‘셀렌비타민C 프리미엄’이다.
혈류&나토키나제 골드는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혈액 응고물의 생성을 억제해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미국 건강전문지 ‘Health‘에서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자연발효 나토’의 핵심 성분이 농축된 개별인정형 원료HK나토배양물을 사용했다.
HK나토배양물은 혈전 용해용 조성물로 특허받은 기능성 소재다. 또 부원료로 영지버섯자실체추출물분말, 은행잎추출물분말, 운지버섯균사체분말, 홍삼농축액분말, 소나무껍질추출물분말 등이 첨가됐다.
셀렌비타민C프리미엄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 기능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파라다이스넛에서 추출한 셀레늄과 레몬 농축액분말, 베리 혼합농축액 분말 등을 츄잉정 형태로 가공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또 기존 2중 기능성에서 아연, 비타민 B1, B2, B6, 아연을 더해 6중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된 제품이다.
생그린식품 관계자는 “특허받은 HK나토배양물을 통해 기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효과가 입증된 성분인 만큼 혈류&나토키나제 골드는 평소 혈액순환에 관심이 있던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