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배두나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배두나는 동서양이 공존하는 매혹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모던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오직 한국 여성만을 위해 개발한 립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드라마 속 따뜻하고 밝은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며 독보적 여배우이자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또렷한 이목구비, 아름다운 바디 라인, 강렬한 눈빛 등 배우로서 최상의 조건을 갖춘 그는 촬영 당일 여배우 특유의 남다른 몰입감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완성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화보에서 배우 배두나가 사용한 제품은 그가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 제품으로 알려졌다.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303 플레임 코랄은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줘 웜톤, 쿨톤 할 것 없이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다.
특히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한국 여성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제품으로, 올여름 한정 기간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전국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독점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직 한국에서만 구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출시 전부터 유럽, 미국, 중국 등에서도 구매 문의가 매장으로 잇따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대체할 수 없는 매력, 역시 배두나”, “배두나 립 타투 넘나 탐나는 것”, “입술만으로도 존재감 대박”, “이 립스틱 무슨 색인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