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비너스’ 신민아 vs ‘응답하라 1988’ 이동휘, 핑크덕후 승자는 누구?

by Idol Univ

사랑에 빠진, 혹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이들이 좋아하는 색 핑크….

​저도 개인적으로 색깔 중에 오렌지 다음으로 핑크를 좋아하는데요.. 핑크는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고, 어떤 색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여성스러워보여서. 여성스럽지 않은 제게 일종의 보험 같은 존재로 사랑(?)받고 있죠 ㅎㅎㅎㅎ

​암튼 최근 즐겨보는 두 드라마가 있는데 그 드라마 속 남녀 스타들이 핑크 덕후임이 눈에 들어와 기사를 살포시 써 보았습니다. ‘오마이 비너스’ 속 신민아, ‘응답하라 1988’ 속 이동휘…이들의 핑크 사랑에 대해서 말이죠…

신민아와 이동휘. 둘다 전형적인 미남미녀 스타일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귀엽고 사랑스럽고 자꾸 생각나는… 매력 터지는 배우인 것 같아요…패셔니스타여서 그럴까요? 남친짤, 여친짤 이런 말들이 유행하던데. 실제 내 옆에 있는 남친, 여친이 이런 스타일이면 좋겠다…실현 가능한 선에서의 로망이라서 더더욱 눈길을 잡아끄는 게 아닐까요?

​두 사람의 핑크 사랑을 캡처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이중 가장 탐나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저​는 신민아가 입은 레이스 원피스…이게 브랜드가 발렌티노 드레스인가 하는데 가격이 무려 500만원에서 800만원대까지 다양하더군요..해외 직구 상품이라 값이 천차만별….아무리 로또가 당첨된다고 한들…그 돈으로 저 옷은 못사입을 것 같은데 그래도 예쁘긴 하네요..살 빼서 더 늙기 전에 입어보고 싶은 러블리 아이템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