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룩의 포인트 아이템? 선글라스로 스타일 지수 UP!

by figaro

햇살이 따스해지면서 야외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눈 건강은 물론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선글라스가 데이트 룩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이 제안하는 선글라스를 활용한 데이트룩 스타일 연출법을 살펴보자.
.
◆ 남성미 듬뿍! 블랙 하금테 선글라스

데이트룩에 세련미를 불어 넣고 싶다면 하금테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블랙 프레임과 하금테가 조화로운 비비엠(bibiem)의 하금테 선글라스는 남성적이면서 시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골드 템플과 특유의 둥근 팁 디자인이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해 준다.

하금테 선글라스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댄디한 복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체크 패턴의 재킷과 하프 팬츠는 캐주얼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네이비, 레드 컬러의 나토 밴드 시계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주면 완벽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우아한 여성들은 ‘캣츠아이 선글라스’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활용해 보자. 캣츠아이 디자인에 반투명한 프레임이 매력적인 비비엠(bibiem)의 선글라스는 화사하면서 감각적인 이미지를 어필해준다. 또 큼지막한 프레임은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도 가져다 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때 균형잡힌 스타일링을 위해 선글라스와 같은 톤의 의상을 선택하도록 하자. 플라워 패턴이 멋스러운 네이비 원피스와 베레모를 함께하면 우아하면서 단아한 인상을 심어준다. 뿐만 아니라 눈꽃 모양의 실버 이어링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올려줄 것. 마무리로 리본 스트랩이 눈에 띄는 블랙 슬립온을 매치하면 생기발랄한 데이트룩이 연출된다.

비비엠(bibiem) 관계자는 “본격적인 선글라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동시에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선글라스를 찾는 이들의 문의가 많아졌다”며 “데이트 스타일링에 고민인 이들은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매치해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올려보도록 하자”고 밝혔다.

 

사진- 비비엠 제공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