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6일 컴백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 1년만에 듀엣곡 ‘벚꽃 로맨스‘ 발매…”노시현 진짜 소녀감성 보여드릴 것”
Gavy NJ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 ‘노시현’과 MBC 듀엣 가요제에 가수 ‘제시’와 출연하여 최근 주목 받고있는 가수 ‘이안킴(Ian Kim)’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봄 노래 벚꽃 로맨스’로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노시현’과 ‘이안킴(Ian Kim)’은 자신의 SNS에 앨범 자켓 촬영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듀엣곡 발표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고 있는 ‘노시현’과 이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이안킴(Ian Kim)’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대해 ‘노시현’의 소속사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측은 “‘노시현‘과 ‘이안킴(Ian Kim)’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벚꽃 로맨스’를 오는 4월 6일 발표한다.
지난 3월 말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일정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잘 마무리됐다. 봄에 어울리는 ‘노시현’과 ‘이안킴(Ian Kim)’의 달콤한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발표곡 ‘벚꽃 로맨스’는 유명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하였으며, ‘백아연’의 ‘쏘쏘’, ‘백지영’, ‘JYJ’ 등의 다수 앨범에 참여한 작사가 ‘오현주’와 ‘디케이샤인(DK$HINE)’이 공동작사 하였다
또한 ‘벚꽃 로맨스’는 가수 ‘싸이’ 기타리스트 ‘오영상’의 스타일리쉬한 기타 연주와 빈티지 EP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썸 타는 두 남녀가 서로 엇갈리는 심정을 봄에 비유하여 스토리텔링한 남녀 혼성 듀엣곡이다.
‘노시현’은 보컬그룹 Gavy NJ 출신으로 최근 새로운 소속사에서 이번 듀엣곡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 및 연기 등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지난 2005년 데뷔 후, 감성적인 RNB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GAVY NJ 출신의 ‘노시현’은 이번 곡 ‘벚꽃 로맨스’를 통해 GAVY NJ 활동 당시의 음악과 달리 봄에 걸맞게 첫 사랑처럼 달콤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한 느낌을 잘 표현하며 한층 더 발전되고 새로운 ‘노시현’을 만날 수 있다.
또, 함께 호흡을 맞춘 ‘이안킴(Ian Kim)’은 얼마 전 2집 ‘Diffuser’를 발표한 신인 가수로, 이미 유튜브 등 인터넷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한 실력파 가수이다.
한편, ‘노시현’과 ‘이안킴(Ian Kim)’의 콜라보에이션 듀엣곡 ’벚꽃 로맨스’는 오는 4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자료 –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