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지난 7일 유트브에서 2300만뷰 이상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미기와 피가로코리아 화보를 단독으로 진행하였다. 가수 미기는 기존의 가수와는 다르게 기타 하나만 가지고 자신을 노래로 어필하는 가수다. 기존의 가수들이 해온 마케팅이나 홍보하나 없어 자신의 실력을 자신의 공간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현재 그녀는 아프리카TV에사 ‘미기 뮤직톡’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인터넷 생방송으로 매주 월, 수, 금 오후 9시 30분부터 12시 13분까지 팬들이 요청하는 노래를 불러주는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미기 ”유튜브★? 입소문만으로 큰 사랑받게 돼 얼떨떨”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인터넷 방송 ‘미기 뮤직톡’에서 부른 노래 ‘천년지기’ 동영상이 각종 SNS를 타고 2년여 만에 2300만뷰를 돌파한 실력있는 가수다. 1,20대는 물론 중년 어르신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미기는 팬클럽이 결성되는 등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유튜브 스타’에서 화제를 모우고 있다.
가수 미기는 “어떤 프로모션도 없이 입소문만으로 이렇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돼 만족 정도가 아니라 감사하다”며 “정말 얼떨떨하다. 사실 상상도 못했던 일”이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또한 이번 피가로 코리아 화보와 더불어 미기의 신곡 ‘골라골라’와, 응답하라 1988의 ‘그대 걱정말아요’ 잔잔한 감동을 불러주었으며, 앞으로도 팬들에게 실망시키지 않은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