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워너비 스타 ‘이하늬’, 네오젠 화장품 브랜드 새 뮤즈된다

by figaro

뷰티 멘토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이하늬가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그동안 이하늬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로 활동하면서 전문가 못지않은 다양한 뷰티 지식을 선보이고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유익하고 알찬 팁들을 공유하면서 뷰티 멘토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이에 네오젠은 이하늬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건강한 뷰티 습관을 지니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서의 면모를 두루 갖추고 있는 점과 K뷰티 열풍의 선두주자로서 발돋음 하려는 브랜드의 비전과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론칭된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최상의 피부 혜택을 전하는 더마 솔루션 화장품 브랜드다. 올해 초 국내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 국가에 수출을 시작하며 제품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16년 1월에는 미국 ‘세포라’에 제품을 론칭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네오젠의 대표 제품으로는 14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거즈타입의 필링 제품인 ‘레몬실팩(일명 청담실팩)’, 100% 캐나다 직수입 빙하토와 탄산캡슐이 만나 클렌징 할수록 모공을 조여주는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저’, 100% 리얼 과실이 들어있는 ‘리얼 프레쉬 폼’ 등이 있다.

네오젠 이명지 팀장은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네오젠 브랜드가 추구하는 인정받는 아름다움과 신뢰감이 잘 맞아 떨어지는 만큼 멋진 호흡 기대한다”고 말했다.

gf (2)

한편, 이하늬는 최근 배우 이성민, 이희준 등과 함께 영화 ‘로봇, 소리’를 촬영을 마쳤으며,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MC로 활동하고 있다. 오는 12월 26일과 27일에는 가야금 연주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