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최근 고가의 스킨케어 프로그램 보다는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집에서 틈틈이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생활용품 전문 기업 제너럴네트(대표 송강호)는 각질정리, 보습, 미백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홈 에스테틱 멀티 크림 ‘퀵라인 퍼펙트 애플 크림’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퀵라인 퍼펙트 애플 크림’은 각질제거와 마사지, 보습팩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크림으로 사과와 포도, 복분자, 블랙커런트, 아사이야자, 밀랍, 차가버섯, 쌀눈, 카카오 등 9가지 천연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지쳐있는 피부에 다양한 비타민을 제공해준다.
시중에 판매중인 일부 각질 제거크림은 피부 보호를 위한 최소한의 각질마저 벗겨내어 저각질 현상을 일으켜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지만, ‘퀵라인 퍼펙트 애플 크림’은 피부에 남아 있는 노후 각질만을 제거해 주어 자연스럽게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클리콜릭애씨드 성분은 노후 각질과 모공 속 피지, 노폐물을 말끔히 정리해 주고,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사과의 핵심 성분인 팩틴이 모공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자연스러운 롤링감으로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광물유, 에탄올 등 유해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으며, 식약처 인증과 KC피부임상연구센터 임상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