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브랜드(Jeep brand)’의 전속모델 천만배우 “유아인”의 광고화보가 “퍼스트 어반[First urban]” 테마로
첫 공개되었다. 대세 “유아인” 특유의 대체불가한 독보적인 매력에 새로운 개념의 아웃웨어 ‘지프브랜드(Jeep Brand)’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더해져 시너지가 극대화 되었다.
이번 선 공개된 ‘지프브랜드(Jeep Brand)’의 “퍼스트 어반” 테마는 고목 오브제와 유아인 만을 활용한 아우터룩의 컨셉 으로 유아인
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치명적 남성미를 발산하며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거칠고 와일드 하면서도 부드럽고 섬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유아인의 양면의 매력 또한 감탄 할만하다.
시크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는 화이트 컬러의 베어폴 헤비다운 점퍼룩은 허리 스트랩 부분이 돋보이는 다운점퍼로 일상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 가능 할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 기능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해 겨울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밝은 카키 컬러의 중기장 다운으로 리얼램 후드와 풍
성하고 고급스러운 라쿤이 특징인 와이드램 다운점퍼룩도 주목할만하다.
다이아 퀼팅 자켓룩은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넥카라와 퀼팅 디테일, 네이비의 조화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퀼팅의 소재이지만 슬림한 라인감으로 멋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다.
섹시한 유아인을 가장 잘 부각시킨 벨트 하이넥 퀼팅 자켓룩은 4가지 포켓과 벨트 디테일, 하이넥 카라 디테일로 액티브티하고 강한 남자의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
유아인의 지프브랜드 화보는 활동을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과 아웃도어의 개념을 접목 시켜 겨울 아우터의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